About Me

My photo
A little bit cute.. a little bit chubby.. a little bit pretty.. a little bit blur.. a little bit clumsy.. a little bit lazy.. a little bit emo.. a little bit childish.. a little bit princess.. yes.. that's me

Sunday, November 21, 2010

오빠 화이팅 ^^


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승기 오빠의 콘스트 날이다
내가 오빠의 콘스트를 정말 많이 많이 많이 가고 싶어 해도..
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갈 수 없게 되었다 ㅠ.ㅠ
오빠.. 콘스트를 잘 하시기 바란다.
안타깝다란 말 대신 오빠에게
내가 여기서 소리를 지르고, 힘을 줄 것이다란 말을 하고 싶다 ^^

오빠 화이팅 !

No comments:

Labels